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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황 발작을 없애기 위한 훌륭한 조언


공황 발작을 없애기 위한 훌륭한 조언



무엇이 당신의 공황 발작을 유발하는지 아는 것이 중요하다.


무엇이 당신을 공황 발작을 일으키게 하는지를 이해하게 되면, 당신은 그러한 방아쇠들로부터 멀리할 수 있다.


다음 기사에서는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는 특정 사항에 대해 배우게 될 것이다.


다시는 공황 발작을 겪지 않아도 된다.




온라인 리소스에서 정보를 수집하여 패닉 공격을 처리하는 로컬 지원 그룹을 찾으십시오.


공통의 경험을 공유하는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처 요령과 기술을 공유할 수 있을 것이다.


자신이 겪고 있는 일을 이해하고 지지해주는 사람이 주변에 있으면 도움이 된다.




상담자에게 도움을 구하는 것이 최선이지만, 친구나 가족 구성원에게 털어놓는 것조차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상담사를 보면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원인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고, 앞으로 어떻게 하면 공황 발작을 피할 수 있는지에 대한 팁을 줄 수 있다.




즐겁고 위로가 되는 대화와 평온한 생각으로 공황 발작을 헤쳐 나가 보십시오.


그것이 통과한다는 것을 이해하라.


당신이 통제력을 유지할 것임을 스스로에게 알리십시오.




당신은 과거에 이런 똑같은 감정을 경험했고, 잘 해냈다는 것을 스스로에게 상기시킬 필요가 있다.


긴장을 풀고 나쁜 생각을 더하지 마라.


왜냐하면 이것은 상황을 더 악화시킬 뿐이기 때문이다.




공황 발작 중에 실제로 일어나는 일에 집중하라.


당신이 괜찮을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도록 노력하라.


당신이 한번에 너무 많은 뉴런을 발사한다는 것을.


이것은 당신이 올바른 정신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공격의 길이를 줄일 것이다.


공황 발작은 끔찍하며, 이 충고는 그것을 최소화하기 위한 것이 아니다.


긍정적인 사고를 다시 강화함으로써, 여러분은 적어도 나쁜 감정들 중 일부를 완화시킬 수 있다는 것을 단순히 기억하라.




샤워나 아침식사 만들기 같은 일상적인 활동에도 시간을 잡아라.


타이머를 가져와 작업 일정을 제대로 예약할 수 있도록 작업에 걸리는 시간을 확인하십시오.


하루 일정을 잡음으로써 불필요한 스트레스 없이 한 활동에서 다른 활동으로 원활하게 전환될 수 있도록 마음의 준비를 한다.




거의 누구나 집중 호흡으로 공황 발작을 극복할 수 있다.


심호흡은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고 긴장을 풀어주기 때문에 뿐만 아니라 맥박과 혈압을 낮춰 순환을 증가시키고 몸의 긴장을 완화시키는 것과 같은 몇 가지 중요한 신체 기능을 수행하기 때문에 효과적이다.




공황상태에서 호흡을 조절하기 위해서는 숨을 들이마시는 것보다 내쉬는 것에 집중하라.


당황할 때 흔히 있는 것처럼 빠르고 날카롭게 숨을 들이마시는 것도 괜찮다.


그러나 호흡을 다시 다스리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숨을 참으면서 꾸준히 숨을 내쉬는 것이다.




자신이 알고 있는 공황발작에 대해 글을 쓰는 매체를 통해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도록 자신을 열어라.


전자책, 블로그를 만들거나 말하기 계약을 체결해 보십시오.


이 지식을 다른 사람에게 전수하면 자신의 진보를 공고히 하고 공황 발작을 영구히 극복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결과의 부족을 실패로 해석하지 마십시오.


공황 발작이 너를 낫게 한다면 포기하지 마.


공황 발작을 물리칠 수 있는 열쇠를 찾을 때까지 계속해서 한 가지 기술을 시도하라.




공황 발작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지도록 하지 마십시오.


에피소드 때문에 상처받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아라, 그러면 두려움이 줄어들 것이다.


이미 침착하고 여유로운 상태일지라도 필요한 만큼 자주 상기시켜라.


이 생각을 끊임없이 강화함으로써 당신은 그 불안한 감정들을 지나쳐 마음을 가라앉히기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첫째, 어떤 상황이 당신의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지 알아야 한다.


이 글에서 배운 내용을 사용하여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원인을 정확하게 파악하십시오.


불안해지기 시작하면 감정과 반응을 통제하는 일을 해야 한다.